Stay - MBLAQ

Edit

Hey STAY Love is all over

Try to black it out,

Still can’t believe that you’re gone

And this is MBLAQ



Ireoljulmollasseo nega nal tteonasseo yeongwonhalgeotcheoreom mideonneunde (no~no)

Geureoke mideonneunde..

Modeungeol georeosseo neorwihaeseo nan dabeoryeosseo

Miryeonhage mireonaeji motago (no)

Eotteoke niga naege apeumeul juneungeonji



Oh baby stay with me naegyeoteman isseo jwo

Niga nae jeonbuyeotdan mallya(aaaaaaaa) Stay in my heart

Oh baby stay together naman ireoke

Neoman barabogoinneungeonji(iiiiiiii) Stay in my heart



Neoneun gakkeum heeojijan yaegil hagonhaeseo

Ibeonedo geunyang haneun yaeginjulman arasseo

Haru iteul saheul (siganeun jinaneunde)

Niga doraogil maeil gidarineunde



What are you talking about all of a sudden

Iyuga mwodeun(nan) kkeutnaejul suga eopgeodeun

Stay with me neol bonael su eomneun naemami

Mureupkkurchanha (malhaebwa) Why do you leave me



Modeungeol irheosseo nan eotteoke jiwoyahalji

Babocheoreom neoreul itjimotago (no)

Eotteoke niga naege sangcheoreul juneungeonji



Oh baby stay with me naegyeoteman isseo jwo

Niga nae jeonbuyeotdan mallya(aaaaaaaa) Stay in my heart

Oh baby stay together naman ireoke

Neoman barabogo inneungeonji(iiiiiiii) Stay in my heart



Nan ajikdo meomulleoisseo as you know i still remember

Itjimotae jiulsun eobseo hansungando nan



Got tteonal sarange nuni meon jangnim

Nan geujeo neoege watdaga gan sonnim

Janinseureon neoran mirosoge gatyeotdago

Byeondeokseureon ni sarange mi chyeot da go

Urisai beoreojin teumi neomu neorbeo

Gakkeum geureon saenggagi naseo ureo

Sarangeul soksagin ip nal bodeon nunbit

Jeonbu amugeotdo anieosseo? I can’t believe it



Oh baby stay with me naegyeoteman isseo jwo

Niga naejeonbuyeotdan mallya(aaaaaaaa) Stay in my heart

Oh baby stay together naman ireoke

Neoman barabogo inneungeonji(iiiiiiii) Stay in my heart